Blog Archive

29 June 2017

왜 교회 ??


왜 교회 ??
** 오늘은 오랜 시간 친애하는 친구로부터 전달되었습니다!
왜 교회 ??
당신이 영적으로 살아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당신이 영적으로 죽은 사람이라면, 그것을 읽는 것을 원치 않을 것입니다.당신이 영적으로 궁금하다면, 여전히 희망이 있습니다!======교회를 다니는 한 사람이 신문 편집인에게 편지를 써서 매주 일요일에 교회에가는 것이 타당하지 않다고 불평했다.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30 년 동안 갔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3,000 가지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내 삶에 대해 나는 그 중 하나만 기억할 수 없습니다.그래서 저는 제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설교자들과 사제들은 설교를함으로써 그들의 것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칼럼에서 실질적인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에디터의 즐거움에 이르기까지, 누군가가이 클린 처를 쓸 때까지 몇 주간 계속되었습니다.
"저는 거의 30 년 동안 결혼했습니다.그 시간에 제 아내는 약 32,000 개의 식사를했습니다.그러나 저의 삶을 위해서, 나는 그 음식 하나 하나에 대한 전체 메뉴를 상기 할 수 없습니다.그러나 나는 이것을 안다 : 그들은 모두 나에게 영양을주고 내 일을하기 위해 필요한 힘을 주었다.아내가 나에게 이런 식사를하지 않았다면 나는 오늘 육체적으로 죽을 것이다.마찬가지로, 내가 영양분 공급을 위해 교회에 가지 않았다면 나는 오늘 영적으로 죽을 것입니다! "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을 때, 하나님은 무언가를 UP하셨습니다!믿음은 보이지 않는 것을보고 믿을 수 있다고 믿고 불가능을받습니다!우리의 육체와 영적 영양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모든 곳에서 볼 수 없다면, 모든 것을 볼 수 없습니다!B. I. L. E.는 단순히 지구에서 떠나기 전에 기본 지침을 의미합니다!
===============
이것을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돌리려고 할 때 악마가 당신을 낙담시킬 것입니다.그래서가! 당신에게 신중하고 신을 믿는 사람들에게 이것을 전달하십시오.좋은 친구들은 찾기 어렵고 떠나기가 더 어려우며 잊기가 불가능합니다.- 알 수없는 사람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