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25 June 2017

asparagus ??


나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교수가 1854 년에 편집 한 '재료의 성분'에서 아스파 라 거스가 신장 결석 치료제로 널리 사용되었다고 언급하면서이 결과에 놀라지 않았다. 그는 심지어 1739 년 돌을 용해시킬 때 아스파라거스의 힘에 관한 실험을 언급하기까지했습니다. 날짜를 기록하십시오! --- 우리는 다른 사례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의료 기관은 우리가 기록을 일부 획득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좋은 소식을 전파하고이 믿을 수 없을만큼 간단하고 자연스런 치료법에 대한 의학적 회의론자들을 압도 할 수있는 수많은 사례 기록을 수집하도록 독자들에게 호소합니다.

처리를 위해, 아스파라거스는 사용하기 전에 조리해야합니다. 신선하거나 통조림으로 구운 아스파라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Giant와 Stokely의 아스파라거스를 대표하는 두 종류의 양념장에 대응했으며,이 브랜드에는 살충제 나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요리 된 아스파라거스를 블렌더에 넣고 액상으로하여 퓌레를 만듭니다.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환자에게 매일 아침, 저녁 두번 씩 4 큰 스푼을줍니다. 환자들은 보통 2 ~ 4 주 후에 약간의 호전을 보입니다. 물로 희석하여 차가운 또는 뜨거운 음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권장 복용량은 현재의 경험을 기반으로하지만, 확실히 더 많은 양은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으며 경우에 따라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생화학자인 저는 '치료법으로 예방할 수있는 것'이라는 오래된 말을 확신합니다. 이 이론을 바탕으로 제 아내와 저는 아스파라거스 퓨레를 우리의 식사와 함께 음료로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와 함께 우리의 취향에 맞게 물에 희석 2 큰 스푼을 가져 가라. 나는 내 것을 덥히고 내 아내는 차가운 것을 좋아한다. 수년간 우리는 정기 검진의 일환으로 혈액 검사를 실시하는 연습을했습니다. 건강에 대한 영양 접근법을 전문으로하는 의사가 마지막으로 실시한 혈액 검사는 마지막 카테고리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당한 개선을 보여 주었으며, 우리는 이러한 개선 사항을 아스파라거스 음료 이외의 것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생화학자인 저는 암의 모든 측면과 제안 된 모든 치료법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했습니다. 그 결과, 아스파라거스가 암에 관한 최신 이론에 더 잘 부합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나는 좋은 친구에 의해이 사실을 알게되었지만, 당신 자신의 연구를하고 당신 자신의 판단을 내리는 데 데이브 라이트 (Dave Wright)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자료에 대한 제 생각이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에는 히스톤 (histone)이라고 불리는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세포 성장을 조절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아스파 라 거스가 세포 성장 정상화 기라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암에 대한 행동과 일반적인 몸의 강장제 역할을합니다. 어쨌든 이론에 관계없이 우리가 제안한 아스파라거스는 무해한 물질입니다.
FDA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으며 당신을 많이 도울 것입니다. 미국 국립 암 연구소 (National Cancer Institute)에 따르면 아스파라거스가 글루타티온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체의 가장 강력한 항암제 및 항산화 물질 중 하나라고 여겨지고있다.

그냥 쪽지 ...
왜 이것이 공개되지 않았는지 궁금해하는 경우에는 암을 치료할 때 이익이 없습니다.

이 기사를 주소록의 모든 사람에게 보내주십시오.

 
** 가장 이기적이지 않은 행위는 이제까지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받은 모든 친절을 갚고 있습니다. "네 이웃 사랑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