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25 November 2017

우리 안에있는 그리스도!



우리 안에있는 그리스도!
그리스도의 복음의 진정한 의도와 계획!
 
요한 복음 18:20"예수 께서 그에게 대답 하셨다. 나는 세상에 공개적으로 말했고 유대인들이 항상 의지하는 회당과 성전에서 가르쳤다. 나는 비밀로 비밀을 말하지 않았다."

 
하나님의 진리는 그분의 자녀들에게 숨겨져 있으며, 그분의 자녀들에게는 숨겨져 있습니다. 성령께서는 우리에게 만물을 가르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요 14:26)

 
예수님은 성령을 약속하십니다.... 25 내가 너와 함께있는 동안이 모든 것을 내가 너에게 말했다.26 그러나 아버지 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께서는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 나게 해 주실 것이다.
 
27 나는 너희와 함께 떠난다. 내 평안을 너에게 준다. 나는 세상이주는대로 당신에게주지 않습니다. 너의 마음을 괴롭게하지 마라. 두려워 하지마.…

 
우리가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우리에게 한몫을 주셨습니다 (요일 2:20).

 
요일 2 : 20-21.

 
그러나 당신에게는 성령 님으로부터의 단서가 있습니다.

 
이 구절의 사도는 분명히 그가 배척 한 자들에 관해서는 아무 걱정도하지 않고 그들의 종교에 불명예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하려고합니다. 그들은 성령의 기름 부으심으로 종교의 진정한 본질을 이해했으며, 인내 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유대"또는 "기름 부음"
또는 사도가 쓰는 신자들이 진리를 알고 있다는 간증.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것만을 적합시켜야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세계의 의지가 마음에 잠기고 자신들의 진정한 신념을 파괴함으로써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게 여기는 곳입니다. (즉) 거짓말과 거짓은 우리의 마음 속에있는 생명의 잡초와 같습니다. 당신이 확고한 뿌리를 내놓지 않으면 그들은 올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그들을 실사로 기각 할 수 있습니다! }

구약 성도들이 알 수없는 신약 성도의 성도들이 알고 싶어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그리스도 안에서 영광의 소망을."메시야의 오심은 구약에서 예언되었지만, 실제로 그가 우리 안에 거할 것이라는 생각은 다른 사람의 상상을 초월한 것이었다.

그러나 신약은 그리스도 께서 성령으로 모든 신자들에게 영원한 거주를 하신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완전히 감사하지 않는 놀라운 진리입니다. 솔로몬은 성전 헌납 식에 "하나님이 실제로 땅에 거 하시겠습니까?

 
보라, 천국의 하늘과 천국이 너를 포함 할 수 없다. 내가 만든이 집이 얼마나 적습니까? "
우리는 "이 육체는 얼마나 적습니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 안에 거하고 결코 우리를 떠나거나 우리를 버리려는 주님의 결심
(히브리 13 : 5). - 너의 삶을 돈을 사랑하지 말고, 네가 가진 것에 만족하게하라. 하나님이 말하기를,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결코 너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
우리를 향한 그의 위대한 사랑의 표시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가 지속적으로이 모든 생각을 가지고 생각해 본다면 어떻게 우리는 어떻게 외롭고 낙담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할 수 없었다! 우울증과 자기 연민이 끝납니다!
예수 께서 우리에 대해 얼마나 많이 생각 하는지를 진정으로 이해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생각한 것이 왜 중요할까요?
 
우리의 태도와 두려움은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에 대한이 계시가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잘 드러난 계시가 아니라는 것을 나타냅니다.그러나이 구절은 우리 아버지 께서 우리에게 알려진 "이 비밀의 영광의 풍성함"을 만들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분명히합니다.
** {여기에는 많은 신자들이 염려하는 부분이있다. 그들은 신을 이해해야한다. 우리에게 선택의 자유를주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삶과 우리의 길에 놓인 사람들의 삶에서 복음 원리를 실천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
우리 모두는이 진리에 대한 더 큰 계시를 추구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