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30 July 2017

죄인의 사자에게


GRACE ABOUNDING
죄인의 사자에게
으로
존 번연

데이터베이스 © 2004 WORDsearch Corp

그레이스 풍부.
결론


    
내 인생에서 만난 모든 유혹 중에서 하나님의 존재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그리고 그분의 복음의 진리는 최악이고, 최악의 것은 부담되어야합니다. 이 유혹이 올 때, 그것은 내 거들을 나에게서 빼앗고, 내 밑에서 기초를 제거합니다.
오, 저는 종종 그 말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기초가 파괴 될 때, 의인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가끔은 죄가 지은 후에 하나님의 손에서 징계를 당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그 다음부터 내가 그분의 은혜를 발견 한 것입니다. 때때로 내가 위로를 받았을 때 나는 곤경에 처한 내 자신을 바보라고 불렀다. 그리고 다시, 내가 몸을 숙인 후에, 나는 그런 식으로 편안함을주는 것이 현명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힘과 무게로 두 가지가 나에게 있었다.

    
나는이 일을 많이 궁금해했다. 하느님 께서 내 자신의 발견을 결코 축복 해주지 않으므로 내 영혼을 방문하시지 만, 그런 시간이 내게 다가 왔고, 어둠으로 가득한 내 영혼 속에있게되었다는 것을 다시 발견했다. , 나는 하나님과 그 위안이 내가 새롭게 되어진 것을 생각한 것만 큼 그렇게 할 수 없었다.

    
나는 때로는 성경의 한 줄에서 더 잘 견딜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나 성경 전체가 나에게 막대기처럼 마른 채로 있었던 때가있었습니다. 또는 오히려, 내 마음은 너무 죽어서 말라 죽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온통 보았지만, 최소한의 드레흐므를 생각할 수는 없었습니다.

    
모든 눈물 중에서 그리스도의 피로 만들어진 것이 최선입니다. 그리고 기쁨의 모든 것, 그것은 그리스도를 애도하는 것과 섞인 가장 달콤한 것입니다. 오!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무릎을 꿇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이 것들을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오늘 내 마음에 일곱 가지 가증 한 것을 발견한다.(1) 불신앙에 대한 압박.
 
(2) 갑자기 그리스도 께서 나타내시는 사랑과 자비를 잊으십시오.
 
(3) 법의 일에 기대고있다.
 
(4)기도의 방랑과 추위.(5) 그걸 잊어 버리고 나는 그것을 위해기도해야한다.(6) 내가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아직 가지고있는 것을 남용 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불평을하기 쉽다.(7) 나는 하나님 께서 내게 명하신 일을 할 수 없지만, 나의 부패는 스스로 선동한다. 나는 선을 행할 때 악이 나와 함께한다. '

    
내가 계속보고 느낀 이러한 것들과 고통 받고 억압받는 것; 그러나 하나님의 지혜는 나의 유익을 위하여 그들을 주문합니다.
 
(1) 그들은 저를 몹시 싫어합니다.(2) 그들은 내 마음을 신뢰하지 못하게한다.
 
(3) 그들은 모든 내재적 인 의로움이 부족하다는 것을 나에게 확신시킨다.(4) 그들은 예수님 께 날아갈 필요성을 보여줍니다.(5) 그들은 나를 눌러 하나님 께기도한다.(6) 그들은 내가 볼 필요가 있고 깨어 있어야 할 필요성을 보여준다.(7) 그리고 나를 도우 려하고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바라 보도록 도와주십시오.
아멘.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