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18 May 2017

주님의 나팔 소리가 나고 시간이 더 이상 없을 때 ...



주님의 나팔 소리가 나고 시간이 더 이상 없을 때 ...
지구에는 "자연적인 라디오 방출이있다*** 주님의 나팔 소리가 나고 시간이 더 이상 없을 때 ...{나는 어린 시절부터이 소식을 들었습니다. 시간이 끝날 무렵 찬송가입니다!

원래 삼위 일체 찬송가, # 727
주님의 나팔 소리가 나고 시간이 없어 질 때,그리고 아침은 영원하고 밝고 공평합니다.땅의 구원자가 다른 해안에 모일 때,그리고 그 목록이 저쪽에 전화되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롤이 저쪽에 전화되면,롤이 저쪽에 전화되면,롤이 저쪽에 전화되면,롤이 저쪽에 전화 될 때,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그 밝고 구름이없는 아침에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자가 일어나 리니,그리고 그의 부활의 몫의 영광;그의 선택된 사람들이 하늘을 넘어 그들의 집에 모일 때,그리고 그 목록이 저쪽에 전화되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해가 질 때까지 새벽부터 주 (主)를 위해 일하게합시다.그의 놀라운 모든 사랑과 보살핌에 대해 이야기합시다.그런 다음 모든 삶이 끝나고 지상에서의 우리 일이 끝나면,그리고 그 목록이 저쪽에 전화되면, 나는 거기에있을 것이다.

  
***
날짜 : 6/28/2015 20:54 : ... viewed 522 times2015 년 5 월 31 일
주님의 나팔 소리가 나고 시간이 더 이상 없을 때 ...
여러분 - 우리가 알고있는 세상의 종말입니다!준비해!
*** 예수님은 우리에게 부활이 마지막 날에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요 6:39이것이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뜻 이니, 그가 내게 주신 것이니 나는 아무 것도 잃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하느니라.
요한 6:40이것은 나를 보내신 분이 시니, 아들을보고 믿는 사람마다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를 일으키겠다.
요한 6:44나에게 보내신 아버지 께서 그를 데려 오실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내게 올 수 없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를 일으키겠다.
요 6:54누가 내 육체를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를 키우겠다.
요한 11:24마르다가 그에게 말하기를, 나는 그가 마지막 날 부활 때에 다시 살아날 것을 안다.------------------------------------------
요한 계시록으로 알려진 신약 성경의 마지막 책에서 - 천사들은 지구상의 다양한 초자연적 인 재앙과 함께 울리는 나팔 소리를 들려줍니다.
그리고 지금은 하늘에서 신비하고 설명 할 수없는 소리가 들려서 나팔 소리에 비유하는 사람들이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사람들을 수수께끼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영국의 데일리 메일 (Daily Mail)은 "오케스트라의 황동 단면에서 트럼펫이나 집단처럼 들려오는 것처럼, 캐나다, 우크라이나, 미국, 독일, 벨로루시를 통해 촬영 된 비디오 중 일부는 이상한 움직임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자신의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사인 된 베스트셀러에 천사의 나팔 폭발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첫 번째와 두 번째 부활 (예, 두 번째 것)이 있습니다!
많은 동영상이 전 세계 곳곳에서 YouTube에 게시되며 사람들은 이상한 현상을 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비디오를보고 자신에게 이상한 소리를 들으십시오.처음으로 하늘 소리가 YouTube에 게시 된 것은 2008 년, 벨로루시의 Homel 거주자가 녹음을 시작한 시점입니다.
그 해 말, 또 다른 익명의 사용자는 "귀가 먹고 귀찮은"소리를 내면서 미국에 있다고 믿어지는 조용한 동네를 통해 울리는 "장난이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2013 년 6 월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 테라스의 Kimberly Wookey는 처음으로 사운드를 포착했으며 올해 5 월 7 일까지 녹음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보고처럼 여기 보시나요?
미국의 독립 뉴스 네트워크 인 WND.com에서 무료 뉴스 알리미에 가입하십시오.
---------------------------
YouTube에서 우키가 말했다 :
"2013 년 8 월 29 일 아침 7시 30 분경에 나는이 소리로 깨어났다.
"나는 그것이 내가 전에 들었던 것과 같은 소리 였음을 깨닫고 침대에서 쏜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붙잡 으려고 카메라를 찾기 위해 달렸다. 나는 일곱 살짜리 아들이 깨어있는 것을 알기 위해 거실로 나갔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했다. 그는 소음이 그를 깨우고 그의 창을 흔드는다고 말했다.
"나는이 이상한 소리를 거의 5 분 동안 보여주는 세 개의 클립을 녹음 할 수있었습니다. 끝나면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위해 컴퓨터에 앉았습니다. 나의 페이스 북을 점검하고 난 후에 나는 많은 지방 주민이 같은 소리를 다시 들었다고 알아 차렸다. 그러나 이번에는 훨씬 더 널리 퍼졌다.
'나는이 소리가 뭔지 전혀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꽤 이상하다. 나는 내가 이번에 그들을 붙잡고 내가 들었던 것을 나눌 수 있었기 때문에 기쁘다. 9 월 8 일 오전 6시 30 분에 다시 소리가 들렸는데, 지금까지 우리는 마을에서 25 킬로미터 떨어진 호수로 들려오는 소식을 확인했습니다. "우키 (Wookey)는 소리가 아무렇지도 않게 발생한다는 것에 회의적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종교적 연관성이 없다고 개인적으로 믿지 않으며, 외계인, 학년, 기차, 건축 등이라고 믿지도 않는다"고 지적했다. "나는 이것이 지구 물리학 적 현상 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2011 년 8 월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한 목격자의 말로 "소리가 매우 강했다. 기록에서 30-40km 떨어진 일부 사람들은 다른 도시에서 소리를 들었다. 전문가들과 과학자들과의 수사와 관련해서는 뉴스에서 나왔지만 정확한 설명은 아직 없다 "고 말했다.그 현상을들은 일부 사람들은 그 후 수일 동안 심한 악몽을 겪었습니다.
2012 년 2 월 18 일에 사운드를 녹음 한 후 몬타나 (Montana)의 Aaron Traylor가 그들 중 한 명입니다.Missoula가 말하고 하늘을 바라보고있는 매우 기괴한 이상한 소리를 게시 한 이래로 나는 생생한 악몽을 꿨습니다. 끔찍한 끔찍한 악몽.내 아내는 어젯밤에 꿈에서 나를 깨웠다. 그녀는 내가 전에 비명을 지르는 것을 결코 듣지 못하는 것처럼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말한다.
---------------------------
나는 개와 함께 매일 운동을 위해 딸을 데리고 나가고 있었다. 나는 우리의 작은 모험에서 소리를 일찍 듣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내 강아지가 귀를 때리며 내 딸은 그녀의 흔적에 들렸다.그 소리는 제가 나중에 녹음 한 소리와 동일했고, 오래 지속되었습니다.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이상한 소리 현상을 쫓아 왔기 때문에 전체 "세상 끝"이 즉시 내 머리 속으로 튀어 나왔습니다.이것이 그 소리 중 하나라면?
다음을 위해 휴대 전화를 준비했습니다. 물론 5 분 후 소리가 돌아 왔습니다.
Traylor는 소음이 기차 나 비행기와 같은 교통 수단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미 줄라 레일 시스템은 매우 크고 예측할 수없는 짐승입니다. 부하를 다른 차량에 연결하는 기차는 현지인에게 매우 친숙한 소리입니다. 시끄러운 폭풍과 screeches는 하루 종일 특정 지점에서 거의 10 마일 떨어진 곳에서 들릴 수있다 "고 말했다.
"그래도 녹음 시작시 들릴 수있는 팬 같은 윙윙 거리는 소리는 설명하지 못합니다. 저는 거의 4 년 동안이 동네에서 살았으며 모든 종류의 비행기가오고오고 활주로에서 들리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전에 이런 비행기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없다.
"나의 이웃은 매우 조용하고 우리는 사건이 일어나는 동안 어떤 바쁜 교차로에서 3 블록 떨어진 곳에 있었다. 나는 그런 종류의 소음이있는 어떤 종류의 자동차도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없다. "
-------------------
2012 년 텍사스 주 알렌 (Allen)에있는 주차장에있는 여러 사람들이 소리를 들었습니다. 한 사람은 "이상한데, 나는 그런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구 과학자 데이비드 데밍 (David Deming)은 오클라호마 대학교 (University of Oklahoma)에서 "험 (Hum)"현상에 대해 글을 쓰고있다. "신비하고 추적 할 수없는 소리가 전세계 인구의 2 ~ 10 %가 듣는다."
Deming은 과학 탐사 저널 (Journal of Scientific Exploration)에서 험의 가능한 출처는 전화 전송과 "잠수함 통신 목적으로 미국 해군이 운영하는 항공기"라고 썼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에 따르면 행성 지구는 "자연의 방사능을 방출한다"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인간이 귀가 아닌 라디오 안테나를 사용한다면 우리 지구에서 오는 이상한 소리의 교향곡을들을 수있을 것이다. 과학자들은 그것들을 '트위크', '휘파람 부는 사람', '스페 릭스'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공상 과학 소설 영화의 배경 음악처럼 들리지만 이것은 공상 과학이 아닙니다. 지구의 자연 방사능 방출은 실제적이며, 우리가 거의 알지 못하더라도 항상 주위에 있습니다. "
----------------------
토론 된 다른 이론들 :Shofar (숫양의 뿔) 소리, 지구 구조 판의 연삭, 대기압, 건설 공사, 우주 외계인, 고주파 활성 오로라 연구 프로그램 (HAARP)과 같은 비밀 하늘 무기 및 HAARP, 그리고 물론 활동 천사들.
계시록에서,에게 해의 밧모 섬에 글을 쓰고 있던 사도 요한은 천사들의 목소리가 나팔 소리처럼 들리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내가이 말을 듣고 보니 하늘에 문이 열렸고 내가들은 첫 번째 소리는 나에게 말하는 나팔 소리였다. "이리로 올라 오라. 그러면 내게 앞으로있을 일을 보여 주겠다."(요한 계시록 4 : 1)
요한 계시록의 제 8 장은 일곱 천사가 소리를 내며 일곱 개의 천사가 소리를 내며 나팔을 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일어 났을 때, 지구상에있는 모든 초목 식물 생명의 삼분의 일을 맹렬히 비난하는 등 치명적인 사건이 펼쳐졌습니다. 전갈의 힘.사도 바울은 죽은 신자들의 부활이 "마지막"나팔을 불 때 일어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보아라, 나는 너에게 수수께끼를 보았다. 우리는 모두 잠들지 않을 것이지만, 마지막 순간에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모두 변할 것입니다. 나팔 소리가 나고, 죽은 자들은 부패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변화 될 것입니다. " (고린도 전서 15 : 51 ~ 52)

자세한 내용은 http://www.wnd.com/2015/05/whats-causing-mystery-trumpet-blasts-in-sky/#TvB8Xp12frsUBMT7.99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