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17 May 2017

계시록의 도미노가 떨어졌을 때


계시록의 도미노가 떨어졌을 때
** "당신은 성경을 한 두 번씩 말하고 다음 주에 증상, 실험실, 의사의보고 등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중점을 두는 것은 당신이 걸을 것입니다. **
날짜 : 2/19/2016 9:35:07 PM (15 개월) ... viewed 474 times
계시록 도미노가 마침에 치유 됨

"내 지배적 인 감정은 두려움이었다. 내 몸 속에 있던 질병으로 서서히 나를 죽이고 있었고,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

6 개월마다 Teresa Houghteling은 각 기관의 혈액 검사가 제대로 기능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녀는 치명적인 불치의 쇼그렌 증후군으로 고통 받고있었습니다. 몇 년 동안이 질병으로 생활 한 후에, 그녀는 단지 그녀와 함께 살았을 일부가되었습니다. 결국, 그렇게 나쁘지 않았고 약이 도움이되었습니다.
물론, 그녀는 하나님의 말씀이 치유에 관해 무엇을 말했는지 알았지 만, 그 당시에는 그와 정확히 걷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07 년에는 데레사가 하나님과 만남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다시 그 분께 헌신했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그러나 일은 그녀가 예상 한대로 가지 않았습니다.

테레사의 시체는 그녀의 마음에 일어난 변화와 즉시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신체적 증상이 악화되었습니다.

"2011 년에 루퍼스, 내면의 퇴행성 디스크 질환, 큰 디스크, 오른쪽 팔의 손목 터널이 진단되었습니다."라고 Teresa는 이야기합니다.

이어지는 감정은 순수한 혼란이었다. 나는 주님과 너무나 밀접하게 걷고있을 때 더 아프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왜 그녀의 생각을 지배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질문.

어느 날 의사의 식탁에 누워 루푸스에 대한 새로운 진단을 숙고하면서 테레사는 "신"이라는 아픈 질문에이 간단한 대답을 들었습니다.

"당시 나는 내 과거의 죄를 통해이 모든 것을 나 자신에게 가져다 준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다."테레사를 인정합니다. "나는 그럴만 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고, 당신이 무언가를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때, 그것에 맞서 싸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진실은 하나님 께서 이미 내 모든 죄를 용서해 주셨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자신을 용서하지 않았으며 질병을 징벌의 한 형태로 삼고있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나에게는 싸움이 없었습니다.
나는 단지 나에게 오는 것을 받아 들였다. "

이 싸움은 테레사에서 영원히 휴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 전부터 친구들이 Andrew Wommack에게 준 당신은 이미 그것을 얻었습니다! 가르치는. 그런 다음 2012 년 남편 Patrick은 Charis Bible College에서 첫 해를 시작했습니다. 테레사는 1 년 후 등록했습니다. "우리는 아버지가 우리에게 그것에 대해 의심 할 여지없이 말했기 때문에 참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eresa는 그녀의 시절을 하나님의 말씀 아래에 앉아서 계시 지식의 중요성과 그 지식 없이는 말로는 힘없는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계시에 따라 살 수 없으며, 데레사는 자신의 계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나님이 내게 현실이되었고, 그분의 말씀은 내 말이되었다."
내가 성경을 읽을 때, 그분이 내게 개인적으로 말씀하는 것을 들으면 마치 그 안에 내 이름을 넣을 것입니다.

내 영혼이 흔들 리며 실제로 내면에서 일하는 말씀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 책의 모든 단어가 나에게 약속이며 나는 그 책에 자신있게 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앤드류가 우리가 치유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우리의 육체가 우리의 영혼의 사람보다 우리에게 더 실제적이기 때문이라고 진술 한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가 어디로 가야하는지자연에서 진실한 것보다 영적으로 진실 된 것을 믿으십시오. 그러면 영적으로 진실 된 것이 육체적으로 사실이 될 것입니다. "

테레사의 경우, 지난 6 개월 동안 명상 해 온 모든 것이 2014 년 3 월 힐링 스쿨에서 절정에 달했기 때문에이 변화는 계속 진행 중입니다.

"누군가가 무대에서 한 마디 말했고, 즉시받은 계시의 도미노가 떨어졌습니다. 알았다. 나는 몸의 질병에 하나씩 이야기하기 시작하고 그들에게 말했다.나가다. 나는 그것이 끝났음을 알면서 감사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분 후, 아버지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가 머리 꼭대기에서 네 발끝까지 치유 받았고, 네가 신성한 건강 안에서 걸을 것이다. "나는 이미 내가 치료 받았다는 것을 확신했지만, 이것은 훌륭한 확인이었다!"돌아 오는 길에 나는 그분의 말을 들었다. '네가 고침을 받으면 너의 갑상선이 포함되어 있지 않느냐?'

"나는 2001 년부터 갑상선에 약물 치료를 받고 있었고, 지금은 내 몸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나는 몸에서 물건을 지휘 할 때 갑상선에 대해서도 생각조차하지 않았습니다."


 테레사는 약물 치료를 중단 한 지 며칠 안에 무슨 일이 생길지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테레사는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다시는 지배 할 수 없도록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집에 가서기도를 시작하여 약물 치료를 중단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는 나를 온화하게 그렉 모어 (Greg Mohr)의 책"치유의 문 "(The Healing Door)으로 데려갔습니다. 그 곳에서 믿음의 모든기도, 순종의 모든 단계, 사실 위에 진리를 높이는 모든 고백은 마침내 끝날 성령의 검의 또 다른 스윙입니다. 나는 그 병과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자유 롭다.내 '갑자기'올 것이다. 하나님은 이것이 내 '갑자기'라고 말했고, 그것이 나의 약을 먹은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

데레사의 여행은 그녀를 완전한 건강과 자유의 장소로 데려왔다. 그러나 그녀는 밤새도록 바뀌지는 않았다고 알려주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나를위한 과정이었습니다. 나는 신체적 치유 전에 감정적 인 치유를 받았다.
나는 밤낮으로 그의 말씀을 묵상했다. 나는 공부하고 읽었으며기도했다. 나는 증상이 내 몸을 떠나기 시작했을 때 솔직하게 말할 수없는 하나님과의 관계에 너무 집중하게되었습니다. 육체에서 볼 수 있었던 것은 말씀의 빛에 비하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

테레사는 하나님으로부터받는 일에 일관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당신이 일상에서하는 일은 당신의 삶의 결과를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은 성경을 한두 번 말하지 못하고 다음 주에 증상, 실험실, 의사의 보고서 등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중점을 두는 것은 당신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내가 어떻게 치료되었는지 알았고 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고침을 받았습니다. 나는 내 방식이 무엇이든 그분의 말씀이 참되다는 것을 압니다. 아무도 그걸 나에게서 빼앗을 수 없을 것입니다. "

아멘 - 그것은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의 말씀은 참되다. 성경을 읽고 그것을 영원한 진리로 가져 가면 -

 
당신은 진실을 당신 앞에서 펼쳐 놓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모든 진리를 받아들이고 신앙의 위대한 건축물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타락한 삶의 상태에서 계속되었습니다!
진실하고 진실하다면기도가 인도하여 인도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