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28 August 2017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주신 것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주신 것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누가 복음 19 : 12-13 "그러므로 어떤 귀족이 멀리 나라에 가서 왕국을 얻고 돌아 오는 길에 열 종을 불러 10 파운드를 나눠 주며 그들에게 말했다. 내가 올 때까지. "


루크 19 : 11-27 미 10 사람의 비유
11 그들은이 말을 듣고 예루살렘 가까이에 있었기 때문에 비유를 들려주었습니다. 백성들은 하나님의 나라가 즉시 나타나 리라고 생각했습니다.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고귀한 사람이 먼 나라로 가서 왕을 임명 한 다음 돌아 오게했습니다.
 
13 그는 10 명의 종들을 불러 그들에게 10 명의 미나를 주었다. '내가 돌아올 때까지이 돈을 일에 써라.'그가 말했다.
14 그러나 그의 피실험자는 그를 미워했고, 그 후 대표단을 보냈다. '우리는이 사람이 우리 왕이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15 그러나 그는 왕이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그런 다음 그는 그가 돈을 얻은 종들을 보내어 그들이 돈으로 얻은 것을 알아 냈습니다.
16 첫 번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선생님, 당신의 미나는 열 가지 더 벌었습니다.'
17 "주인님, 잘하셨습니다."그의 주인이 대답했다. '네가 아주 작은 문제로 신뢰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열 개의 도시를 책임진다.'
18 "두 번째가 와서 말하기를"선생님, 당신의 미나는 다섯 번 더 얻었습니다. "
19 그의 주인이 대답했다. '너는 다섯 개의 도시를 책임진다.'
20 또 다른 종이 와서 가로되, 선생님, 여기 미나입니다. 나는 이것을 천으로 깔아 놓았다. 21 너는 힘든 사람이기 때문에 너를 두려워했다. 너는 넣지 않은 것을 꺼내 뿌리지 않은 것을 거두어 들인다. '
22 "주인이 대답했다. '나는 네가 한 말로 너를 판단하겠다. 당신은 내가 힘든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까? 내가 넣지 않은 것을 꺼내서 심지 않은 것을 거두었습니까? 23 그런데 왜 돈을 예금에 넣지 않았습니까? 제가 돌아 왔을 때이자를 모으고 싶었습니까? "
24 그러자 그는 서있는 사람들에게 '미사를 그에게서 빼앗아 열 명을 가진 자에게 주노라.'하고 말했습니다.
25 "선생님, 그들은 이미 열이 있습니다."
26 "내가 가진 모든 사람에게 더 많은 것을 주겠다. 아무 것도없는 사람에 관해서는, 가지고있는 것을 빼앗아 가겠다.
27 그러나 내 원수들은 내가 그들 위에 왕이되지 못하게하여 그들을 여기 데리고 와서 내 앞에서 죽이라. "


이 비유의 주된 목적은 예수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지구상의 육체적 인 왕국에 관한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 오랜 기간이 걸릴 것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귀족의 종들은 그들에게 전달 된 주님의 돈으로 행한 것을 설명하기 위해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 종들은 "내가 올 때까지 점유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 종들은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들을 대표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따르는 것이 단순히 그분을 거부하지 않는 것 이상입니다. 그분을 섬기는 것은 적극적인 헌신입니다.


 
열 명의 종 중 한 명이 자신을 섬기고 주님의 주인은 섬기지 않았습니다. 그는 주인이 주신 것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 악한 종은 자기가 가진 것을 버렸고 주인의 돈을 현명하게 사용했던 종에게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주님 께서 우리가 자라기를 기대하시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예수 께서 가르치신 왕국의 비유에서 아주 분명하게 드러난다. 거의 모든 비유에서 성장 또는 증가가 예상됩니다. 그의 주인에게 아무 것도주지 않은이 종은 결코 성장하지 않거나 하나님의 왕국에 증가하지 않는 신자를 나타냅니다.

이 악한 종은 주인으로 하여금 그에게 주었던 돈을 되찾지 못하게 한 것은 무엇 이었습니까? 그가받은 확실한 돈이 아니 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냅킨에 보관하고 여전히 그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가 잃어버린 것이나 주인에게 그에게이 파운드를주는 원인이 된 다른 종은 신실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주신 것에 충실한 사람들은 더 많이 주어지고, 낭비되는 사람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을 빼앗아 다른 사람들에게 주신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주신 것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