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27 August 2017

장관 신의 사랑


장관 신의 사랑
루크 19 : 1-8삭개오 세수 수집가1 예수님은 여리고에 들어가서 지나가고 계셨습니다.2 한 사람이 삭개오의 이름으로 거기에 있었다. 그는 수석 세금 징수 원이었고 부유했다.그는 예수님이 누구인지를 알고 싶었지만, 짧았 기 때문에 군중을 볼 수 없었습니다.4 예수님 께서 그 길로 오시기도 전에 그는 도망 가서 무화과 나무를 타고 올라 갔다.5 예수님이 그 자리에 오를 때, 그는 우연히 그에게 "삭개오, 내려 오라. 나는 오늘 너의 집에 있어야한다. "6 그래서 그는 즉시 내려와 그를 기쁘게 환영했다.7 모든 백성이 이것을보고 "그는 죄인의 손님으로 갔다."라고 속삭이기 시작했다.8 삭개오가 일어 서서 주님 께 말씀 드렸다. "보라, 주님! 여기 그리고 지금 나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의 소유 재산의 절반을 주겠다. 나는 어떤 사람을 속여서 사기를 쳤다면 그 돈의 4 배를 갚을 것이다. "

삭개오는 부자 였지만 예수는 부자 인 젊은 통치자와 마찬가지로 빈곤층에게 모든 재화를 돌려 줄 것을 요구하지 않았다. 삭개오는 이미 회개하고 돈은 더 이상 그의 것이 아니었다. 삭개오는 모세의 율법에 언급 된 바와 같이 가난한 자에게 물품의 반을 나누어 주며 그의 절도로 네 배를 갚을 것을 요구함으로써 배상 요구 이상으로 나아 갔다.
우간다 사람들은 동료 유대인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그들은 죄인의 축도와 유대교 종교법으로 독실한 유대인들이 어떤 공무원과도 지내지 못하도록 막았 기 때문에 종교적인 유대인들에 의해 특히 경멸 당했다. 세리와 함께 먹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었습니다. 유대인들은 이것을 실제로 공무원의 죄를 사로 잡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삭개오와 함께 먹는 예수님에 대해 그렇게 반발했습니다.
예수께서는 삭개오의 집에서 자신의 죄에 참여하고 자비와 용서를 베풀기 위해 식사를하지 않으 셨다. 이것은 항상 우리가 특정 상황에 개입해야하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있는 기준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죄에 참여해서는 안되지만 주님은 우리가 수도원으로 피신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땅의 소금이며 (마 5:13), 선을 행하기 위해 "소금 쉐이커"에서 빠져 나와야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통제하고 사역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죄인들과 연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죄인들의 경건하지 않음으로 인해 통제를 받고있을 때, 우리는 통제하거나 철회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Featured Post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AWMI.com  **  The most powerful message ever preached in past 50 years !  10 Reasons It's Better to Have the Holy Spirit ...

Popular